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자동차 타이어/정비 전문점, 안중 "노블레스"를 다녀왔습니다.

"밍글라바 미얀마"

긍정의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자동차 엔진오일을 갈기 위해 안중 노블레스를 다녀왔습니다.

 


 

"융통성 없는 규칙은  당신의 목을 죈다."

 

볼티모어 교회 담벼락엔 이런 글이 씌어 있다.

'불법 침입자는 법에 의해 고발됩니다. - 자비의 수녀회 백'

 


 

자동차 엔진오일은 합성오일로 1만㎞에 한 번씩 갈고 있는데 51만㎞가 되어서 안중 노블레스로 엔진오일을 갈러 갔습니다.

 

▲ 저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하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하지만 달리기 위해 만들어진 자동차가 저로 인해서 51만㎞를 넘어서서 원없이 달리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지금까지 10년 동안 잔고장 없이 함께 해주고 있는 자동차가 고맙기도 합니다.

 


 

▲ 사장님께서 이번에 안중에 네번째로 오픈한 노블레스 타이어/정비입니다.

 

자동차 정비소를 4곳이나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을 보면 자동차 정비 실력과 사업수완을 엿볼 수 있습니다. 지금도 배가 고픈 듯 여러 가지 사업 아이템을 가지고 추진 중이십니다.

 

 

▲ 이번에 오픈한 안중 노블레스 타이어/정비는 넓은 공간면에서나 장비면에서 안중에서 손 뽑힐 정도여서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편하게 자동차 정비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고객 휴게실도 깔끔하게 잘해놓았고 코로나를 대비해 테이블과 의자도 거리두기를 준수해서 배치해 놓았네요.

 

 

▲ 정비소 뒤쪽 편에 화장실과 야회 데크가 되어있는데 고객을 배려하는 세심한 마음을 볼 수 있습니다.

 


 

▲ 안중 노블레스 타이어/정비 사장님께서는 카레이싱에도 출전을 하고 계십니다.

 

자동차를 잘 모르는 저로서는 자동차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사장님에게 자동차 정비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어 항상 든든합니다. 

 

뜨거운 열정만큼 자신을 성장시킬 수 있는 건 없겠죠.

 


 

■ 저 같은 경우에는 1년에 한 번씩 타이어를 교체하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넥센타이어 대리점을 하고 계셔서 정품 타이어를 매우 저렴하게 교체하고 있습니다.

 

안중 근처에 계신 분들은 방문하시어 가격비교를 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안중 노블레스 타이어/정비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현화리 640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현화리 640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