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노시티/이노시티 소식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입주준비 - 세탁물 배달 서비스

"밍글라바 미얀마"
긍정의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미얀마 성공투자 파트너 백봉현입니다.
2023년 07월 25일 이노그룹에서 전하는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세탁물 배달 서비스 소식입니다.

 

 


 

 

"경험이 인격을 형성하는 거야!"

 

인격은 편안하고 아무 일 없는 고요한 시기에 성장하지 않는다.

오직 시련과 고난을 겪은 후에 영혼이 강해지고 패기가 생기며 성공할 수 있다.

- 헬렌 켈러 -

 

 


 

 

이노시티 주민들의 생활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켜 줄 이노시티의 ‘세탁물 배달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공식사이트

△ 우리나라 대형마트에 입점한 크린토피아처럼 미얀마에도 대형마트에 입점하여 세탁물을 받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손님이 세탁물을 가지고 찾아가서 옷을 맡기고 고객 정보를 기재한 뒤 추후 찾으러 오는 방식입니다. 우리나라와 같은 방식이지요.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공식사이트

△ 그러나 이노시티 주민들은 세탁물을 맡기러 가지 않고 세탁물을 이노 로고가 프린트 된 세탁물 수거백에 담아 각 동 로비에 위치한 고객서비스카운터에 맡기면 됩니다.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공식사이트

△ 오전 10시~10시 30분경 세탁업체 직원이 이노시티에 방문하여 직접 세탁물 가방(Laundry Bag)을 가져가고 세탁/다림질이 완료된 세탁물은 1층 로비에 비치된 세탁물 스탠드(Laundry Stand)에 걸어줍니다.

 

오전 10시 이전에 세탁물을 맡긴 세대는 당일에 세탁물을 찾을 수 있고 그 이후에 세탁물을 맡긴 세대는 다음날 저녁에 세탁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공식사이트

△ 미얀마의 우기는 살아 본 사람만이 알 수 있습니다.

 

출근할 때 햇볕이 내리쬐는 청명한 하늘을 보았는데 갑자기 하늘이 어두운가 싶더니 우산을 꺼낼 틈도 없이 몇 초만에 비가 퍼붓기 시작합니다.

 

이런 날씨에 비를 맞지 않고 세탁물을 건물 안까지 배달되는 서비스를 받는다는 것은 무척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활성화된 이노시티의 세탁물 배달 서비스는 ‘살면 살수록 편한 이노시티’를 긍정적으로 증명하여 입주자 유치에 도움이 될 것이며 나아가 이노시티의 자산 가치를 상승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현지 확인 - 6월

 

https://bong1974.tistory.com/224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현지확인 - 6월

"밍글라바 미얀마" 긍정의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미얀마 성공투자 파트너 백봉현입니다. 2023년 05월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인생은 살아 볼 만해!" 인생이 살만한

bong1974.tistory.com

 

 


 

 

자세한 정보는 밴드에서 확인하세요.

 

 

https://band.us/band/77337014

 

기회의 땅,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 밴드

미얀마 양곤에 대한민국의 이노그룹이 건설하는 고급 서비스 아파트 "이노시티" 정보를 제공합니다. 백봉현 O1O. 2773. 49OO

band.us

 

분양문의

백봉현 010. 2773. 4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