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얀마 소식

미얀마 국제선 항공, 2022년 1분기에 재개 및 외국인 관광객 방문 허용

"밍글라바 미얀마"

긍정의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미얀마 성공투자 파트너 백봉현입니다.

미얀마 국가관리위원회에서는 2022년 1분기에 국제선 항공을 재개하며 외국인 관광객 방문을 허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윤택한 삶을 만끽하자!"

 

사람은 모름지기 매일매일 몇 곡의 노래를 듣고,

좋은 시를 읽고, 아름다운 그림을 봐야 한다.

그리고, 좋은 말을 나눠야 한다.

- 요한 볼프강 괴테 -

 


 

미얀마 국가관리위원회에서는 2022년 1분기에 국제선 항공을 재개하며 외국인 관광객 방문을 허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 2020년 3월부터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이후 모든 국제선 항공 입국이 금지되고 있지만 국가관리위원회 호텔관광부 Mr. Htay Aung 장관은 앞으로 태국과 캄보디아, 라오스, 베트남과 함께 Travel Bubble에 합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 우선적으로 태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Kawthoung, Myeik, Dawei, Tachileik, Kyaington을 방문할 수 있도록 개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미얀마 관광 산업은 잠재력은 있지만 코로나19 수준으로 돌아가기 위해선 몇년이 소요될 것으로 본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 하지만 국내관광의 경우 코로나19 3차 파동이 안정세를 보이고 더띤조 명절이 되면서 미얀마 전역에서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내년 상반기에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의 완공된 모습을 보기위해 양곤 국제공항으로 갈 수 있는 기대를 해봅니다.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정보를 밴드에서 확인하세요.

 

https://band.us/band/77337014?referrer=

 

기회의 땅,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 밴드

미얀마 양곤에 30평대 고급서비스아파트 임대료가 년 6,000~8,000만원 한다면 믿을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사실입니다. 이노그룹이 우리나라 최초로 미얀마 양곤에 고급서비스아파트 "이노시티"

band.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