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노시티/이노시티 공사 현황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완공이 가까워지고 있나?

"밍글라바 미얀마"

긍정의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미얀마 성공투자 파트너 백봉현입니다.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의 전경입니다.

미얀마의 랜드마크가 될 이노시티의 완공이 가까워짐을 느낄 수 있나요?


"하루하루 충실하게 보내자"

하루하루 충실히 살라.

- 조너선 스위프트 -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전경입니다.

△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에 붙어있는 오클라 골프장에서 바라본 이노시티 전경입니다.


△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101동, 102동을 서쪽에서 102동을 동쪽에서 바라본 이노시티 전경입니다.


△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사거리 건너편 양곤 순환열차 빠라미역에서 이노시티 대로 맞은편에서 바라본 이노시티 전경입니다.


△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를 사거리 건너편에서 바라본 이노시티 전경입니다.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를 외부에서 바라본 전경을 보면 완공이 가까워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직 내/외부 공사를 마무리 되려면 수개월의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하루에 1천명 이상의 근로자를 투입해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얀마 양곤의 군 쿠데타 상황도 정리가 되고 있고 양곤 시민들은 생계에 복귀를 하고 있어 이노시티의 공사에도 속도가 붙을 것 같습니다.


미얀마 군 쿠데타가 일어나기 직전 2021년 1월의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공사현장입니다.

미얀마 양곤의 중/대형 공사현장은 거의 모두 공사가 중단되었지만 이노시티는 지속적으로 공사를 진행해왔습니다.

이노시티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완성되어 감에 따라 미얀마 양곤의 시민들도 직접 눈으로 이노시티의 전경을 보면서 이노그룹과 이노시티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긍정적인 소식입니다.


미얀마 양곤 고급 서비스 아파트 일본이 건설한 '골든 힐 타워'와 '마리나 레지던스'입니다.

이노그룹이 건설하는 한국식 아파트 '이노시티'와는 많은 차이가 보입니다.

미얀마 양곤 이노시티 104동, 105동의 1~2층 대형 쇼핑몰까지 갖추고 있고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오클라 골프장 까지 ~

이노시티는 외국에서 온 각국의 대사, 영사, 공사, 대기업 임원 등이 가족과 함께 살기을 원하는 아파트가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