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안중로타리클럽

국제로타리 3750지구, 오산지역 로타리클럽 비대면 화상 상견례.

"긍정의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국제로타리 3750 지구 2021-22년도 가인 박미연 총재님께서 2021년 01월 12일 17시에 오산지역 로타리클럽 지역대표, 회장, 총무님을 대상으로 비대면 화상 상견례를 하셨습니다.

 


 

"당신은 언제 자신이 정상에 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 자신이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서 은혜를 입었다고 생각하고, 시무룩해 있는 사람에게 기쁨을 나눠 주고, 무례한 사람에게 공손히 대하고, 곤궁한 사람에게 너그럽게 대한다면 당신은 이미 정상에 있는 것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 회의를 못하는 관계로 2021-22년 가인 박미연 총재님께서 오산지역 로타리클럽을 대상으로 비대면 화상 상견례를 하셨습니다.

 

▲ 국제로타리 3750지구 2021-22년 SNS위원을 맡게 되었는데 이번에 가인 총재님께서 오산 로타리클럽을 대상으로 비대면 화상 상견례를 하신다고 해서 참가해 보았습니다.

 

비대면 화상 상견례 참가는 처음인데 대면 회의 못지 않게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면 대화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서로 직접 얼굴을 보지 못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코로나 19 상황에 적응하여 핸드폰, 노트북, 컴퓨터를 활용하여 비대면 화상회의를 주관하는 가인 총재님과  비대면 화상회의에 참여하는 오산지역 지역대표, 회장, 총무님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 19 사태의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초아의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로타리안을 응원합니다.